무통치료 클리닉

아름다운 얼굴의 시작

연세윌치과는 극미세침 사용과 의료진의 숙련된 기술을 통해 무통치료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프지 않게 치료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환자분들이 이렇게 아프지 않았으면 진작 치료를 받을 껄 그랬다는 말씀을 하십니다.

무통치료를 위한
연세윌치과의 노력 9가지

첨단 무통마취기

마취액이 들어가는 속도를 기계적으로 줄여서 마취액이 들어가는 느낌은 없습니다.

무통바늘

연세 윌치과에서 사용하는 특수 무통바늘은 찌르는 느낌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표면 마취 크림

표면 마취 크림 표면 마취 크림으로 불편감을 더욱 줄입니다.

마취액 온도

마취액 온도 마취액을 체온으로 맞추어 불편감을 줄입니다.

주사 포인트

일상적인 자극과 함께 주사하므로 주사의 느낌이 더 적습니다.

치아 최소 삭제량

치과용 확대경을 사용한 치아삭제로 최소삭제량에 의한 무통치료를 합니다. 확대경을 이용해 술부를 육안의 수배의 크기로 보고 불필요한 삭제를 줄여 저통증 치료를 가능하게 합니다.

정기검진

정기검진 정기검진으로 충치가 커지기 전에 치료하는 것이 무통치료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시린 증상 최소화

간혹 마취가 되어도 시린 증상을 호소하는 분이 계십니다. 그럴 때 압력을 최소로 가하는 치아삭제법으로 시린 증상을 최소화합니다.

가글 마취액

마취를 하지 않는 스켈링 시의 통증을 최소화 하기위해 가글 마취액을 사용하고 깊은 부위의 치석은 마취 후 제거합니다.